본문 바로가기
쇼핑몰/사업 일기

쇼핑몰 창업16_2022년 중국 춘절 명절 휴무 공지 안내 이미지 공유!

by 하이빅월드 2022.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중국 대명절 춘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ㅎㅎㅎㅎ

처음에는 한달을 통으로 쉰다고 해서 상품도 다 내리고 했는데

막상 해보니까 세관은 칼로 쉬긴해도 중국 타오바오 판매자들은 명절 연휴에도 보내주는 곳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젠 휴무를 그렇게 길게 잡진 않습니다

대신 주문 넣으면 계속 배송현황 체크하고 안움직이면 CS하고 그럽니다...

확실히 손은 많이 가긴 하네요ㅠㅠ

그래도 들어온 주문이 아까우니까 가능하면 처리하려고 합니다~

 

전에는 휴무 공지 이미지를 포토샵으로 손수 작업하려고 했는데

요즘은 너무 좋은 템플릿 공유 사이트가 많네요!

초반에는 망고보드 사이트를 결제해서 쓰다가

이제는 완전 무료인 미리캔버스 사이트에서 작업합니다.

좋은 퀄리티의 템플릿들이 정말 많습니다 ㅎㅎ

 

https://www.miricanvas.com/workspace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ppt, 카드뉴스, 포스터, 유튜브 섬네일 등 5만개 이상의 무료 템플릿으로 원하는 디자인 제작

www.miricanvas.com

 

 

 

제가 사용하는 배대지와 중국 세관 휴무는 1/29~2/6 이라고 공지가 내려왔는데

앞뒤로 1일씩 추가해서 넣었습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셔요~~

 

춘절휴무안내.jpg
0.26MB

 

중국 상품은 이제 거~~~의 2주 강제휴무인데

그동안 오래된 상품들 좀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야겠네요

 

그럼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_^

 

 

 

전에 올렸던 마켓별 휴무 설정하는 포스팅 보고 

상단에 올린 이미지 공지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https://vicworld103.tistory.com/137

 

쇼핑몰 창업04_마켓별로 명절 연휴, 택배사 휴무 설정하기!(스마트스토어+오픈마켓)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마지막 글을 쓴지 약 9개월 정도가 되었고 그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어서 앞으로 포스팅을 자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지금은 딱 중국

vicworld10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