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사업 일기

결국 듣게 된 서파르타 1일차🙈

by 하이빅월드 2024. 4. 20.
반응형

 

 
세상에 사업일기 정말 오랜만에 쓰네......
누가 이 블로그에서 신고를 했는지 구글 애드센스도 정지 먹고......
또 다시 신청하려고 하니 이 블로그 주소로는 아예 신청이 불가해서 블로그 쓸 의지가 아예 사라졌었다.
자잘하게 들어오던 애드센스 수익 나름 소중했는데...흑😥
 
 
오늘은 정말 수십번? 아니 수백번은 고민한 것 같은 '서파르타'를 드디어 듣기 시작했다.
굳이 들을 필요가 있냐는 주변 말씀이 많았는데
내가 듣고 싶은 마음이 전혀 사라지지 않아서 큰맘먹고 신청했다!
 
오늘은 첫날이라 오리엔테이션? 느낌이었는데 확실히 듣기 잘했다고 확신했다.
내가 서파르타를 신청한 명확한 이유중에 하나는 실행력과 피드백이 필요했기 때문인데
일단 아침9시부터 저녁9시까지 강제로 참여하기에 강의내용을 바로 실행할수밖에 없다ㅎㅎ
그리고 수강생마다 담임쌤이 정해지는데 첫날부터 바로 상담을 해주셨다.
내 상황에 맞춰서 하루 계획표도 짜주시고 생각보다 디테일하게 봐주신다.
 
누가 나를 케어해주고 피드백을 준다니 더 열심히 하게될 것 같다.
(무엇보다 200만원이 아까워서라도 열심히 해야지!!!)
 
그리고 담임선생님이라니......
담임을 불러본지가 10년도 넘었는데 ㅋㅋㅋㅋ
다시 고등학교 다니는 것 같고 재밌다.
내일은 키워드 강의를 해주신다는데 너무 설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