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사업 일기

해외구매대행 참 어렵다...

by 하이빅월드 2022. 11. 14.
반응형

요즘 슬럼프인가...

생각만 많아서 그런지 두통때문에 약을 먹고 자는 일이 많아졌다.

진짜 이렇게까지 일을 하기 싫은게 회사 직장인 이후로 처음인 것 같다.

무려 4년차인데도 매출은 5천만원도 못넘었다니 ................

에휴 그니까 회의감이 들면서 무기력하고 매일 애매하게 일하니 좀 지치기도 하고..

그래도 목표는 있어야하니 이번달 목표는 매출 4천만원으로 잡았다

미국 환율 미쳤어가지고 사실 마진 25%는 말도 안됐는데

천사가 도와주셨는지 며칠 전부터 환율이 추락했다.....

오예... 감사합니다

그래서 마진율은 그나마 도전해볼만 할듯하다

 

 

이제 유튜브에 영상도 올리니 꽤 강의나 컨설팅 문의도 많이 들어온다

유튜브 연결된 이메일로는 제휴문의도 들어와있었다 ㅎㅎ 너무 신기했다

강의는 내가 아직도 매출 5천을 못넘겼으니 짬이 안됐다고 생각해왔는데

서과장님은 매출 300만원일 때부터 강의를 하셨다고 하셔서 

나도 자신감을 조오금 얻었다

 

그렇다고 각잡고 강의하기는 안내키고 해서...

소소하게 유튜브에 올리면 어떨까하는 생각을 한다

많은 품을 들이지 않고 최대한 효율적으로 하면 그래도 괜찮지 않을까..?

나는 망고 프로그램을 쓰지만 수기로도 올릴 수 있도록
리스팅하는 방법부터 설명하면 괜찮을 것 같다

내가 전에 동생이랑 친구 알려주던 방식 고대로 하면 딱일 것 같기는 한데....

편집 괜찮을까?ㅋㅋㅋㅋ 최대한 심플하게 해야지

 

그리고 다음달부터는 진짜 채찍질이 필요한 사람들끼리 구매대행 스터디를 해볼까한다

나부터 누가 멱살 좀 잡고 끌고 가 줬으면 하니까 ㅋㅋㅋ

그런분들 같이 모여서 돈도 좀 걸어두고 하면 열심히 할 맛이 나지 않을까 싶다

확실히 누구랑 같이 하면 으쌰으쌰하면서 힘이 난다

재밌을 것 같다

 

++

최근에 엠군님을 알게되었다

서과장님 영상에서 천만원짜리 엠타트업 영상을 들으신다길래

아니 무슨 강의가 천만원이나 하나 해서 찾아봤다

와 이건 뭐 수강생들 후기가 그냥 미쳤다

요즘 그래서 엠타트업 오티를 듣고

엠군님 유튜브 영상을 정주행중인데 마인드 세팅에 아주 도움을 주신다

우리 엄마도 하기 힘든 나의 정신 뚝배기를 뚜까 패주신다ㅋㅋㅋㅋ

요즘 멘탈이 너무 나약해져서 매일 동기부여 받아야지 겨우 이어나가는데

엠군님 영상들이 진짜 딱이다 ㅋㅋㅋㅋ 

 

또 상세페이지 작업 욕심이 조금씩 생기고 있다

전에 마브사끼님 유튜브 영상이랑 강의를 들으면서도
진짜 보통작업이 아니기에 손도 못댔는데 (안댔음)

이번 엠군님 영상을 계기로
중국 구매대행 상품들 상세페이지 작업을 빡세게 하는 계획을 좀 짜보려고 한다.

힘내자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