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몰/사업 일기

쇼핑몰 창업22_92년생 정사장님 딩사장님 오프라인 강연 후기(N잡+유럽 구매대행)

by 하이빅월드 2022. 5. 10.
반응형



5월4일 수요일!
요즘 유튜브에서 영상 정주행중이던 92년생 정사장님이 딩사장님과 함께 오프라인 강연을 하신다는 글을 전해듣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이태원에 있는 블루스퀘어 네모홀에서 진행되었네요
유럽 구매대행은 따로 강의를 들은적은 없지만
강연에서라도 뭔가 좋은 내용이 있을까싶어 다녀왔습니다ㅎㅎ

조금 늦게 도착하여 어쩌다보니 맨 앞에서 보게되었네요...
그 유명하신 딩사장님... 얼굴은 처음 뵀는데 굉장히 미남이셨습니다.
1부는 딩사장님
2부는 정사장님
3부는 Q&A
이렇게 나눠져 있었습니다.

1부 딩사장님 강연 내용은 N잡?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기대를 했었던걸까요
아니면 딩사장님이 너무 긴장을 하셨던걸까요
딩사장님 목소리도 작고 엄청 횡설수설하시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이게 뭔가.... 강의경력이 많으신 분일텐데ㅠㅠ 하면서 1시간동안 어리둥절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2부 정사장님 강의는 좋았습니다
발성도 좋으시고 생각보다 말씀도 잘하시더라구요
거기다 재치도 있으시니...
아마도 1부 때 졸던분들 다 일어나서 눈이 초롱초롱해지신 것 같았습니다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본인이 집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준
판매 많이 된 아이템을 공개해주셨습니다.

그 아이템을 어떻게 공수해왔는지 썰도 풀어주시는데...
와 진짜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괜히 잘되신게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3부 Q&A 시간이 제일 좋았습니다.
확실히 예전 구매대행 초창기랑 사람들의 질문의 레벨이 완전 달라졌습니다.
약 2-3년 전에 구매대행 강의를 가면 질문이 정말 기초적인 질문들이었는데
이제 유튜브에 기본 지식들을 많이 풀어주셔서 그런지
지금은 질문부터 이미 경력자분들의 레벨이었습니다
그래서 그 질문들의 답변들에서 정말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단돈 3만원 강의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최소 3배 이상 가치의 꿀팁정보들을 얻었습니다.
역시 이런 강의 또는 강연들은 주기적으로 들어줘야
구매대행을 지속하는데 원동력이 되는 것 같네요

오랜만에 들으러간 강연이었는데 정말 잘 듣고 왔습니다.
정사장님의 강의 또한 궁금하긴 하지만 너무 비싸서 그거까지는 무리지 싶네요 ㅎㅎ
유튜브에서만 봤던 정사장님 실제로 뵙고 들어보니
생각보다 훨씬 큰사람이셨던 것 같습니다.
두 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