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공부

구글 애드센스 수익 블로그 시작 2달만에 800불 달성! (+키워드 공개)

by 하이빅월드 2023. 4. 12.
반응형

 
와우......... 굉장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제가 티스토리를 5-6년은 한 거 같은데.. 물론 수익성으로 제대로 하지는 않았지만 나름 오래 했는데 이런 수익은 진짜 처음입니다.
지난 5년동안 200불 벌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수익형 블로그 만들고 이슈글을 쓰니까 이렇게 엄청난 성장을 했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어마어마한 성장이죠?
2월16일에 아로스님이 추천해주신 키워드로 작성한 글 하나로 3월에 800불 정도 나왔습니다. (나머지는 대략 쇼핑몰 블로그 수익)
따로 외부유입도 전혀 하지 않았고 제가 글을 또 기가막히게 잘쓴것도 아닌데 너무 신기합니다.
특이한 건 bing 유입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운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하루에 10불 20불 씩 찍히더니 최고는 88불 나왔던 거 같습니다.
이렇게 올라가다가 아무래도 이슈성 키워드이다보니 지금은 수익이 많이 떨어져서 이번달에는 반토막이 날 것 같습니다ㅎㅎ
 
 
 
이렇게 글 하나로 800불까지 나오게 했던 키워드는 과연 무엇일까요?
엄청나게 특이한 키워드를 혼자 썼던 걸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전혀 아닙니다.
해당 키워드는 몇천명?이 소통하는 아백 커뮤니티에 아로스님이 올려주신 키워드였습니다.
그리고 아백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지금 전세계에서 굉장히 핫한 키워드입니다 ㅎㅎㅎㅎ
 
 
 

 

 
 
 
바로
챗GPT 입니다!
놀라우신가요? 진짜 별거없죠?ㅋㅋㅋㅋㅋㅋ
이 키워드 추천하시는 걸 보자마자 저는 바로 강의 내용을 참고해서 글을 썼습니다.
아마 이 키워드로 글을 쓰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글 내용이 엄청나게 좋은 것도 아닌데 신기하게 상단노출도 되고 또 클릭을 할 수 밖에 없는 챗GPT사이트 링크가 들어가 있어서 유입수 대비 수익이 좋았습니다.
 
그래서 일단 3월은 블로그가 승승장구 하는 것 같아 기분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3월은 거의900불을 찍었으니 4월은 못해도 1500불은 찍어보자! 했는데
4월12일인 지금.......... 슬프게도 수익은 더 떨어지고 있습니다.
챗GPT 키워드 이후에 여러 이슈/지원금 키워드로 글을 쓰고 있지만 유입시키는 것부터가 진짜 어렵네요.
역시 저번달은 운이 진짜 좋았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같은 키워드로 수익을 많이 내고 있는 분들이 있기에 제 글을 셀프 피드백 해가면서 더 빡세게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아백 홈페이지에서 아로스님이 매달 추천 키워드 올려주셔서 그것만 포스팅 해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혹시나 아로스님 강의 수강을 고민하고 계셨다면 클래스 101 강의 말고 
아백 홈페이지에서 올인원으로 들으세요....
 
왜냐면... 밑에 강의 비교 보시면 아시겠지만 클래스101은 맛보기용이라고 합니다....
근데 저는 잘 몰라서 클래스 101 들었는데 아백을 처음부터 알았으면 바로 올인원 들었을겁니다ㅠㅠ
클래스101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어서... 저는 좀 더 있다가 올인원 강의 들어보려고 합니다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구글애스센스 티스토리로 수익내는 방법 관련해서 유튜브에 굉~~장히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저는 이사양잡스님 아로스님 오가닉님 채널은 그냥 필수로 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사양잡스님 아로스님과 오가닉님 아직 구독 안하셨으면 꼭 하세요!
 
 

🖤이사양잡스님 유튜브🖤

https://www.youtube.com/@e4yangjops

이사양잡스

디지털 노마드 상상이 아니라 현실로 가능합니다. 처음부터 맨땅에 헤딩하시면서 하는건 굉장히 힘든일이고 대부분 포기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아직 블루오션인 이 세계에 하루라도 빨리 함께

www.youtube.com

 
 

 

 

💛아로스님 유튜브💛

https://www.youtube.com/@aros

아로스TV

하루 1시간, 월 100만원 애드센스 블로그로 돈 벌 수 있는 부업/투잡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당신이 돈 때문에 고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www.youtube.com

 
아로스님은 이렇게 황금키워드도 매달 선물로 주신답니다ㅎㅎ

 
 

💛오가닉님 유튜브💛

https://www.youtube.com/@positive_rich

선한부자 오가닉 - 흙수저도 부자되는 방법

저의 어릴적 성장배경은 조금 특별합니다. (이유는 영상에) 가진 것 없는 흙수저였지만 어릴적부터 받으면서 자라왔기에 베풀고 싶었습니다. "내가 받은 만큼 베풀어야겠다" 제가 자라며 부족했

www.youtube.com

 
https://youtu.be/DABwymuZOQw

 
이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세세한 부분까지 다 알려주십니다.
 
 
근데 무엇보다 중요한 건 실천입니다!
영상 보고 나면 그 방법 그대로 꼭 꼭 바로 포스팅 해보세요 화이팅!
 
 
 
구글 애드센스 챗gpt로 글 써서 승인받는 방법
https://vicworld103.tistory.com/191

챗GPT로 쓴 글 10개로 3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은 방법

3월에 아로스님 추천 키워드에 챗GPT가 있었어서 그걸로 포스팅하면서 대략적으로만 챗GPT가 뭔지에 대해 알게 됐는데 이걸로 포스팅을 한다? 그건 생각도 못했었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어떤 분

vicworld10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