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공부

워드프레스도 구글 애드센스 글 13개로 승인 완료!

by 하이빅월드 2023. 6. 30.
반응형

블로그 커뮤니티에서 다른 블로거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생각보다 애드센스 계정 자체가 정지되는 경우가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예 새 계정을 만들어서 애드센스 승인을 시도 해봤습니다.

그리고 또 티스토리가 아닌 워드프레스 계정으로 시도를 해봤는데요....

하하 승인글 쓰는건 정말 너~~~~무 귀찮습니다ㅠㅠ

한번에 빡! 써야 하는데 세월아 네월아~~~ 일주일에 한두개씩 썼나봐요 ㅎㅎㅎ하하하하

 

 

그리고 결국!!

글 13개로 승인 났습니다!

 

 

 

 

티스토리랑 크게 다른건 없었는데

워드프레스는 태그를 좀 꼼꼼하게 써서 작업 해봤습니다. 
후후... 애드센스 승인은 이제 아주 수월하네요

그런데 다들 아시다시피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ㅎㅎㅎ

 

승인글은 틀이 정해져 있어서 쉬운데 수익글은 ㅠㅠ 답이 없어서 너무 어렵습니다.

이게 어렵다보니 각잡고 쓰려면 진짜 마음의 준비가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워드프레스는 또 꾸미는 재미가 있어서 진짜 며칠 밤을 새면서 디자인만 손봤습니다 

 

제가 애드센스 승인글 받는 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에 관련해서 다양하게 개인적으로 질문을 많이 주시더라구요

또 아무래도 직장 다니면서 부업으로 하시는 분들은 승인 시도만 하다가 계속 반려되어 아예 포기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ㅠㅠ 흑 승인 문턱만 넘으시면 되는데...!

 

 

챗gpt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는 방법!

https://vicworld103.tistory.com/191

 

챗GPT로 쓴 글 10개로 3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은 방법

3월에 아로스님 추천 키워드에 챗GPT가 있었어서 그걸로 포스팅하면서 대략적으로만 챗GPT가 뭔지에 대해 알게 됐는데 이걸로 포스팅을 한다? 그건 생각도 못했었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어떤 분

vicworld10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