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공부

워드프레스 블로그 헤드에 애드센스 승인코드, 메타태그 넣는 방법

by 하이빅월드 2023. 5. 23.
반응형

이번에 워프를 시작하면서 구글 애드센스 계정 추가로 만들어서 애드센스 승인코드를 워프에 넣으려고 했는데

겨우 찾아서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오류가 계속 났다.

찾아보니 따로 플러그인을 설치해서 넣어햐 하나 보다...

원래 플러그인은 사용 안하는 레벨로 워프 결제를 했었는데.... 시작부터 플러그인을 쓰지 않을 수 없으니 

비즈니스 요금제로 결제 했다ㅎㅎㅎㅎㅎㅎ하하

1년에 대략 348불인가 그렇다 (뉴질달러로 나온다)

빡세게 포스팅해서 얼른 본전 뽑아야지😁

 

 

1. 좌측 플러그인 메뉴에서 head, footer and post injections 검색해서 나오는 플러그인 받아주기

 

 

 

설치하고 활성화를 눌러주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치가 진행이 된다.

워드프레스에서 첫 플러그인 설치라니 ㅎㅎ

 

2. 설정 > Header and Footer 메뉴가 생성됐다! 들어가서 헤드 부분에 추가할 코드를 넣어주고 저장하면 끝!

 

 

 

 

👇🏻챗GPT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은 썰👇🏻

https://vicworld103.tistory.com/191

 

챗GPT로 쓴 글 10개로 3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은 방법

3월에 아로스님 추천 키워드에 챗GPT가 있었어서 그걸로 포스팅하면서 대략적으로만 챗GPT가 뭔지에 대해 알게 됐는데 이걸로 포스팅을 한다? 그건 생각도 못했었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어떤 분

vicworld10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