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블로그 공부

챗GPT로 쓴 글 10개로 3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은 방법

by 하이빅월드 2023. 4. 13.
반응형

3월에 아로스님 추천 키워드에 챗GPT가 있었어서 그걸로 포스팅하면서 대략적으로만 챗GPT가 뭔지에 대해 알게 됐는데

이걸로 포스팅을 한다? 그건 생각도 못했었습니다ㅋㅋㅋㅋ

그런데 어떤 분이 챗GPT로 글을 쓰고 계신다고 하셔서 오? 하는 생각에 바로 승인글을 적어봤습니다.

이전글에 적은 내용이지만

해당 계정에는 이미 글이 10개가 있었는데 그 글들은 영화+미드 후기 포스팅들이었습니다.

이제 10개였는데도 계속 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했어서 아마도 한 3번 정도 거절 당했던 거 같아요ㅎㅎ(당연한 결과ㅠㅠ)

그러고 좀 포기하고 있다가 챗GPT 이야기를 들은 금요일 저녁에 바로 2시간동안 글 7개를 적고 예약발행하고 주말을 잘 보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저녁에 확인을 해봤는데......... 아니 바아로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너무 신기해서 바로 가비아 도메인을 하나 더 구매해서 테스트를 해보자 마음을 먹었습니다.

챗GPT에서 쓴 글 7개를 준비해서 그냥 하루에 다 예약발행으로 걸고 기다렸는데

와 이거는 또 3일만에 승인이 됐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기적같은 일 아닌가요

챗GPT는 저의 구세주였습니다

아래 캡쳐 이미지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승인 메일이 딱 3일 차이로 왔습니다.

 

 

아로스 커뮤니티와 쇼핑몰 채팅방에서 승인받은 방법을 널리 공유하고 또 이 방법으로 승인 받았다는 소식을 들으니 너무 기뻤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블로그에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진작 공유를 했어야하는데 이것도 포스팅이라고 이제 일처럼 느껴지네요 ㅋㅋㅋㅋ

다행히 전에 커뮤니티에 공유해둔게 있어서 참고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챗GPT로 구글 애드센스 쉽게 승인글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이 정답은 아니지만 높은 확률로 승인 받으실 수 있고 또 참고하셔서 응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승인 글 주제

다들 주제를 뭘로 할지 고민을 많이 하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진짜 그냥 주위에 있는 것들을 보면서 주제를 뽑으니까 쓸 수 있는 것은 많았습니다.


예를 들면
환경 관련 : 비닐봉지와 환경문제 / 종이컵과 환경문제 / 플라스틱 컵과 환경문제 

건강 관련 : 블루라이트가 눈에 끼치는 영향 / 야채가 건강에 좋은 이유 / 골다공증의 원인 / 체력을 기르는 방법
IT?전자?기기? 관련 : 노트북의 발전과정 / 기차의 발전과정 / 엘리베이터의 발전과정/ 에스컬레이터의 발전과정
자연과학 관련 : 블랙홀이 생기는 이유 / 지구가 만들어진 과정 / 선인장 키우는 방법 / 수경재배 식물 키우기 / 블랙홀 / 강아지 / 고양이 / 여러가지 동물들..
그 외 : 근육이 만들어지는 과정 / 영양제 / 아침식사의 중요성 / 현명하게 책 읽는 방법 / 일기쓰는 방법  ..
등등 이런식으로 보면 진짜 무궁무진 하죠?
특히 애기 있으신 분들은 애기 책 제목 보셔도 아이디어가 금방 떠오르실 것 같아요 (WHY 시리즈 강추합니다😉)

 

 

2. 승인글 템플릿

글에 소주제를 3개는 넣어주셔야 하는데 이 소주제의 제목 잡는 것도 시간을 많이 들이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시간은 소즁해요..)

저는 아래와 같은 틀로 잡아서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쓰고 있는 주제와 관련하여

 

소제목 1 : ~~의 정의 / 기원 / 생긴 이유 / 의의 / 뜻

소제목 2 : ~~의 장점 / ~가 주는 영향 / ~의 발전 과정 / ~의 중요성 / 효과 

소제목 3: ~~의 단점 / ~를 익히는 방법 / 현대사회에서의 ~란 / ~의 미래가치 / 미치는 영향 / ~하는 방법

 

이런식으로 소제목만 잡아둬도 글 쓰는 시간이 확실히 단축됩니다.

 

 

3. 챗GPT 사용 방법

처음 승인 받았던 글들은 다 한글로 검색했었는데 답변 받는데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파파고 켜두시고 일단 파파고에 한글로 질문을 하고 번역된 영문을 복사해서 챗GPT에 입력합니다.

 

 

💎승인글 기본 세팅💎

이미지1장 / 소제목 3-4개 / 1500자 이상 / 정보성 글

 

 

1. 좌측에 한국어로 질문을 합니다.

보시다시피 조금 상세하게 질문해야 답변도 상세하고 길게 나옵니다.

 

 

2. 영문으로 번역된 질문을 그대로 복사하셔서 챗GPT 에 넣고 검색해줍니다!

챗GPT링크 https://chat.openai.com/auth/login

 

 

 

 

 

 

 

3.  챗GPT 에 나온 답변을 전체 복사 후 파파고에서 붙여넣고 한국어 번역본을 확인합니다.

 

파파고 번역본 그대로 복사하셔서 보기에만 예쁘게 아래 예시 이미지 처럼 단락을 나누고 다듬어 줍니다
답변이 너무 짧으면 답변중에 내용을 다시 세세하게 질문하셔서 1500자만 딱 맞추면 되더라구요!

하단에 제가 챗GPT로 적고 승인 받았던 글도 예시로 넣어뒀으니 참고하세요😁

 

 

4.  해당 주제와 맞는 이미지를 픽사베이 사이트에서 다운받아 1장만 상단에 넣기

픽사베이 사이트 https://pixabay.com/

 

픽사베이 상업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메인 키워드가 되는 단어를 검색해서 유사한 또는 본인이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하나 다운 받아서 제일 상단에 1장만 넣어줍니다. (굳이 많은 이미지를 넣을 필요가 없음)

 

 

 

 

 

👇🏻승인글 예시👇🏻

 

위 이미지는 제가 실제로 챗GPT 이용해서 쓰고 승인 받았던 계정에 글 중 하나입니다.

여기저기 공유도 많이 했었기에 글은 삭제해서.... 당시에 캡쳐했던 이 이미지만 남아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화질이 안좋지만 대충 어떤 틀인지 이해하시기에는 충분할 것 같습니다!

 

 

요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대행?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워후!

근데 이 방법으로 하시면 진짜 승인 받으실 확률 약 88%라고 확신합니다 ㅎㅎㅎ

나머지 12%는 글쎄요... 또 개인마다 편차가 있더라구요 이게

승인글 쓰는데 시간 너무 많이 쓰지 마시고 이렇게 챗GPT이용하면 한시간에 3개는 쓸 수 있습니다 (좀 빡시게 하면 4개도 가능) 다들 바쁘시니까 주말에 하루 3시간동안 빡세게 10개는 쓰시고 바로 승인 신청하신 다음에 승인 기다리면서 하루에 20분 투자해서 1개씩 매일 승인 받을때까지 추가로 써보세요....

그리고 본인이 쓰고 싶은 글이 있을 수도 있는데 일단 그건 넣어두시고 애드센스 승인 받으실 때까지는 위와 같은 템플릿의 승인글만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리 해보자면

1. 토요일에 3시간 동안 10개 빡세게 쓰고 승인 신청 하기
(한번에 올리지 말고 1-2시간 간격으로 예약 발행)

2. 승인 기다리면서 하루에 20분 투자해서 승인글 1개씩 추가로 쓰기

 

이렇게 하면 스트레스 많이 안받으시고 금방 승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두번 다 신청한지 3-4일만에 승인이 됐는데

저 이전에는 3-4주 기다려서 거절도 당하고 그랬습니다.

아니 거절할꺼면 차라리 빨리 말해주지...............ㅎㅎ

하지만 이번에는 운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동안 애드센스 거절 10번 넘게 당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승인되든 거절되든 답변주는 시간은 복불복이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조바심 갖지 마시고 평온한 마음으로....기다려 보세요 ㅎㅎㅎ

궁금한 부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제가 확인하는대로 답변 드리러 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같이 얼른 달러 많이 벌었으면 좋겠네요💰

 

 

 

이 방법으로 워드프레스도 승인 SSAP가능!
https://vicworld103.tistory.com/197

 

워드프레스도 글 13개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 (승인 대행 시작😎)

블로그 커뮤니티에서 다른 블로거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생각보다 애드센스 계정 자체가 정지되는 경우가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아예 새 계정을 만들어서 애드센스 승인을 시도

vicworld103.tistory.com

 

 

 

++추가

이렇게 쓰셨는데도 어렵고 승인이 잘 안되신다는 분들이 많아서 직접 대행을 시작했습니다.

위에 방법으로 해보셨는데도 안되신다면 맡겨주세요😎

시간과 에너지를 단축시켜드리겠습니다.

 

❗ 꼭 먼저 위 방법대로 해보신 뒤에 그래도 안된다면 대행을 고려해보세요

 

👇🏻승인 대행은 이런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 분명히 승인글 방법 보고 하라는 대로 했는데 매번 거절만 당하시는 분들 
✅ 애드센스로 부업을 해보려고 하는데 승인이 너무 오래 걸리시는 분들
✅ 승인 글만 작성하다가 구글 애드센스를 포기할 것 같은 분들
✅ 애드센스 승인에는 신경을 쓰고 싶지 않으신 분들
✅ 승인 글 작성 자체가 너무 힘드신 분들

 

 

 

 

https://kmong.com/gig/482986

 

구글 애드센스 승인 대행

혼자서는 승인이 너무 어려우시죠?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의뢰인의 시간과 에너지를 단축시켜드립니다.

kmong.com

 

 

 

 

 

 

 

반응형